구매평(Review)

상품 리뷰는 개별 상품페이지의 '구매평' 란에서 작성해 주세요.

 

home — community— review

Reivew

상품 리뷰는 개별 상품페이지의 '구매평' 란에서 

작성해 주세요.

애정하는 장미 중 하나예요 1. 화분에서도 잘큰다...

김청****
2025-04-09
e7e5fb95790da.jpegcbc88a6f5ad5a.jpeg8f0ade571007f.jpeg
애정하는 장미 중 하나예요 1. 화분에서도 잘큰다 (지름 40cm) 2. 새로운 가지가 일직선으로 잘늘어나서 관리가 쉬운 덩굴 (지지대 안해줘도 기본 1.8m까지는 쉽게 길이 늘리고, 지지대 해주면 긴 가지는 화분인대도 불구하고 2.5~2.8m까지 길이 늘림) 3. 내한성이 꽤 좋은편이다 (서울기준) 4. 꽃피는 가지가 꽤 길게 올라오는편이다 5. 얼굴이 커서 고개를 45~90도 숙이는 편 6. 가지가 엄청 유연한 편은 아니어서 (+긴 꽃대) 오벨은 비추천 7. 내서성 좋음 지금까지 키우며 느낀점이구요 디테일한 특성은 조금 더 키워봐야할거 같아요
NOTICE

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컨텐츠에 대한 저작권 및 소유권을 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해당 육종사 또는 세기원예가 보유하고 있습니다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컨텐츠를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.

ⓒ 2026. Seki Flora. All rights reserved.


SERVICE
NOTICE

본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컨텐츠에 대한 저작권 및 소유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해당 육종사 또는 세기원예가 보유하고 있습니다. 

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컨텐츠를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.

ⓒ 2026. Seki Flora. All rights reserved.

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